첼로레슨 합니다

작성자시카고__|작성시간26.06.22|조회수66 목록 댓글 0

 

첼로레슨 합니다.
-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
-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사 졸업
- New England Conservatory 석사 & 연주자과정 졸업
- 현재 Boston University 박사 재학중
- 2025년 3월 카네기홀 데뷔, 2026년 보스턴 Symphony Hall 첼로 수석 데뷔
 
1:1 레슨, 그룹레슨 전부 가능
학생 별 레벨에 따른 체계적인 시스템
오케스트라 준비도 같이 병행 가능
유아, 취미, 전공, 컴페티션 준비, 성인취미, 입시 전부 가능
방문 레슨 가능
 
대학교때부터 지금까지 레슨은 꾸준히 해왔구요 현재 박사 TA 겸 instructor로 학교 학생들도 레슨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콘서트 계획중에 있습니다.
레슨비 협의 가능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카톡 dmlwls97
문자 617-694-0316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