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렌트]다운타운) 룸렌트 or 쉐어하우스 or 룸메이트 원합니다.

작성자지주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223 목록 댓글 7

예산은 7-800불정도에서 희망하구요(maximum: $900)

7월말에 입국예정인데 8월 1일부터 입주희망합니다. 컨디션 좋다면 장기거주 희망하고있습니다.

다운타운쪽에서 통학하기 좋아서 위치는 south loop 부터 링컨park 근방 정도에서 찾고 있습니다.

30대 여자이고 룸메 구해서 같이 렌트해도 좋고 혹은 다운타운 부근에 쉐어하우스 정보 있으시면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하우징
https://open.kakao.com/o/sZfHALz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카고루시 | 작성시간 26.06.16 서버브라고 해도 한국 기준으로 좋은 곳은 구할 수 있을 지 잘 모르겠어요 !
  • 답댓글 작성자지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시카고루시 흠,,ㅠㅠ그렇군요 답글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찾아보겠습니다! 혹시 매물찾을때 질로우, 아파트먼트, 교차로 외에 찾아볼수있는 게 더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시카고루시 | 작성시간 26.06.16 질로우같은 데서 룸렌트로 필터링거시면 june homes같은 사업자들이 나오는데 거기 알아보면 편해요 사람 따로 안 찾아도 되고요 혹시나 10월 말 이후로도 구하신다면 저도 필요하니 말씀해주세여
  • 답댓글 작성자지주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시카고루시 아하 넵 정보감사합니다!! 저는 8월부터 학기시작이라 8월부터 계속 거주할 수 있는 곳을 희망해서요!
  • 작성자시카고 Loop | 작성시간 26.06.16 다운타운에서 컨디션 좋은데 찾으시면 2bed apartment 방하나쓰셔도 아무리 못해도 $1500은 생각하셔야해요. 요즘 다운타운 랜트비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