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지리산다람쥐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6
체력과 기술은 데는디 핸폰 땜시(때문에)로 일꺼리가 엄씽깨 하는 수 엄씨 접어야 될 듯 험니다. 저 처럼 키(150)가 작고 동작이 빠리며 지구력이 뛰어난 사람은 머니머니 해도 " 사진 기술 "이 최고임니다요.ㅎㅎ
저가 서울을 사흘거리 오리락 네리락 허능 것도 먹잇감이 많기 때문이죠. 산골에 있어봐야 쎄빠지게 일만 했지 돈이 안뎅깨로 서울에 가면 때론 노가다라도 헐 수 있으니 얼매나 존가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