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현이 생일잔치를 미리 했어요.
이현이의 원래 생일은 6월7일 일요일이라 오늘 친구들과 미리 생일축하를 했답니다~😊
작년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인 우리 영아들이에요!
친구의 생일을 즐겁게 축하해 주고 축하를 받는 이현이도 친구들이 선물을 줄 때마다 "고마워"라고 인사를 건네는 등 많이 의젓하고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교사 또한 사진을 찍으면서 목을 많이 아낄 수 있었어요~😅
이현아~ 생일 축하하고,
지금처럼 늘 밝고 씩씩하게 성장하길 바란다~😊
사랑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