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햇살반(2세)

서이현 생일잔치~🎂🎈

작성자이은화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4 목록 댓글 0

오늘은 이현이 생일잔치를 미리 했어요.
이현이의 원래 생일은 6월7일 일요일이라 오늘 친구들과 미리 생일축하를 했답니다~😊

작년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인 우리 영아들이에요!
친구의 생일을 즐겁게 축하해 주고 축하를 받는 이현이도 친구들이 선물을 줄 때마다 "고마워"라고 인사를 건네는 등 많이 의젓하고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교사 또한 사진을 찍으면서 목을 많이 아낄 수 있었어요~😅

이현아~ 생일 축하하고,
지금처럼 늘 밝고 씩씩하게 성장하길 바란다~😊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