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햇살반(2세)

내 감정을 살펴보아요.

작성자이은화 선생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23 목록 댓글 0

우리 영아들이 요즘 하루살이를 벌레라고 표현하며 "선생님, 벌레~ 벌레~"라고 말하며 블록으로 소독기를 구성해서 약을 뿌리듯 교실 곳곳에 소독약을 분사하는 놀이를 하고 있답니다. 일상이 반영된 자연스러운 놀이행동인 거죠~😅
하루살이를 발견하면 무서워서 교사를 부르며 잡아달라고 하는 영아들도 있지만 직접 손으로 잡아서 교사에게 확인시켜주는 영아들도 있어요~😅
영아들의 놀이행동 하나하나에는 항상 스토리가 있어서 재미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