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 선생님께서 오셔서 우리 영아들 신체계측이 이루어졌습니다. 수첩에 첨부해 드린 결과지 확인하셨죠?^^
간호사선생님께서 낮잠 이후에 오셔서 도준이는 참여하지 못했어요.
예온이는 간호사선생님을 처음 뵙는 것도 아니었는데 그 날 따라 간호사선생님이 무섭다며 갑자기 울어서 교사도 당황했었어요. 우리 예온이 원래 그런 캐릭터아닌데~ 그날 예온이의 컨디션이 안 좋았던 것 같아요. 낮잠을 충분히 못 자고 중간에 깨워서 이루어진 신체계측이라 기분이 안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