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꽃잎반(0세)

도하의 생일잔치

작성자장보민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6월24일은 도하의 첫돌이랍니다. 도하의 첫돌을 맞이하며 어린이집에서의 생일잔치를 진행했어요.

미소가 사랑스러운 도하, 평소에는 이렇게 잘 웃지만 생일잔치 포토존 앞에서는 조금은 낯선듯한 표정이에요.

교사가 들려주는 생일축하노래에 박수를 치기도 하는 도하랍니다.  

돌잡이에서는 처음에 실과 돈을 만져보다가, 마지막으로 공을 높이 들어 올렸어요.🥰

친구들에게 생일 축하도 받으며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도하의 첫돌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건강하고 밝게 자라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