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나무이야기

황새공원

작성자소나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황새공원에 가서 습지에 사는 생물들에 대해 알아보고
뜰채를 이용해 직접 생물을 잡아 관찰해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식체험으로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