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새공원 작성자소나무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황새공원에 가서 습지에 사는 생물들에 대해 알아보고 뜰채를 이용해 직접 생물을 잡아 관찰해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식체험으로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