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등업부탁드려요 작성자하루|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중문과 3학년 편입생입니다 뒤늦게 중국어를 배우려니 많이 어렵네요 등업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용광(실무부회장,3학년) | 작성시간 26.06.10 닉네임을 실명으로 전환 후 재요청 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