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 등업부탁드려요

작성자하루|작성시간26.06.09|조회수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중문과 3학년 편입생입니다  뒤늦게  중국어를 배우려니 많이 어렵네요 

등업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용광(실무부회장,3학년) | 작성시간 26.06.10 닉네임을 실명으로 전환 후 재요청 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