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찰떡, 홍감자

작성자ojos|작성시간26.06.09|조회수33 목록 댓글 0

이쁜미소님 판매글 올리신 콩찰떡

정말 맛있어요.

떡이고 김치고 요샌 달아서 아주 질색인데다 떡에는 굳지않게 한다고

유화제까지 섞어 만들어 식감도  이상한데

이건 서리태 맛이 고소하고 쫀득쫀득한 맛.

아무래도 2킬로만 사긴 아쉬워 첫주문한 거 받기도 전에 서둘러 추가주문한거 잘했어요.

서둘러 냉동실 직행하느라 사진이...ㅠㅠ

 

홍감자는 엄청 크네요.

홍감자를 좋아해서 식구도 단둘에 

왕성하지도 않은 혼자먹는 먹성임에도

해마다 10킬로 정도는 사놓거든요.

홍감자는 알이 작다고 워낙 세뇌를 많이 받은지라 작으려니 각오하고 받았건만.. 

와우! 왕특감자가 도착했어요.

제 주먹보다 크네요.

떡과 감자 감사히 잘 먹을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