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따뜻한--- 한끼

아기멜론 새콤달콤 오이처럼 무침 했네요~

작성자들꽃야생화|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2


귀엽쥬~


소금에 절이는중~



아기멜론 첨 접하고 주문해서 생으로도
깍아묵고 오이처럼 살짝 절여서
새콤달콤 쪼물쪼물!무침했네요
식감이 아삭마삭 오이향까지
넘 맛밌네요~
생으로 깍아 초장찍어 션한 맥주랑
묵으니까 죽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기 영주 | 작성시간 26.06.06 👍 👍 👍
    맛있는 밥도둑입니다
    맛있게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들꽃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감사합니다
    더워지는 날씨에 황기 영주님
    건강 잘챙기시구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