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글쓰기

수기공모에서 탈락

작성자나뭇닢마을|작성시간26.06.09|조회수74 목록 댓글 0

지난번 포항에서 어느 병원이용수기 모집을 했는데요. 처음으로 공모전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떨어졌네요. 한술에 배부를수 없네요. 차근 차근 한번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글을 읽어 주셔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