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회원 자작글방

별들은 궁금하다.

작성자마이너환|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

별들은 사람들한테 물어볼게 많다.

사람들은 왜 우리 별들의 생김새를 불사가리로 생각할까?

우리 별들은 지구, , 태양, 화성처럼 동글동글한데.

 

사람들은 왜 우리 별들의 색을 노란색으로만 생각할까?

우리 별들은 붉은색, 푸른색, 보라색, 하얀색처럼 색깔이 다양한데.

 

사람들은 왜 우리 별들을 귀한 존재로 생각할까?

우리 별들은 너무 흔한 존재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니또 | 작성시간 26.06.23 '불사가리 ' 가 아니라 불가사리 아닌지요?^^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