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용품후기 』

트레세로 런닝화 간단 후기

작성자마에스트로|작성시간26.06.13|조회수98 목록 댓글 4

트레세로 탁구화를 잘 신고 있어서 망설임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택배 박스를 받았을때 무게가 너무 가벼워서 신발이 아닌 다른 택배로 착각할 만큼 무게가 가볍습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고, 발볼도 좁지도 넓지도 않은 보통입니다.
쿠션은 달리는 충격을 잘 흡수할 정도록 편안하구요.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충분히 만족하고 앞으로도 계속 구입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뉴지탁구로봇[베이징] | 작성시간 26.06.13 돔러버를 보낼까요?LOKI ITTF 시합구 보내드릴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