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정말 잘 왔습니다

작성자도해(송준득)|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0



정말 잘 왔습니다.....💗

어느 날 문득
내가 어디에 서 있느냐 를 
생각해 볼 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두 가지 생각이 드는데
하나는 후회이고 하나는 감사입니다.

먼저 후회 쪽으로 생각이 갑니다.
그때 이랬으면.
누구와 만나지 않았으면.

지난 날들은 엉키고 설켜
나를 힘들게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내 주위의 사람들
가족. 친구. 직장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의 도움까지 생각하면
모두가 고맙고 충분히 사랑할만 합니다.

마음 깊은 곳에서
작은 미소 하나가 구름처럼 떠오릅니다.

아! 그랬습니다.
그 실패. 그 괴로운 만남

그 아픈 추억이 있었기에
오늘의 내가 있습니다.

다 고맙고 감사할 뿐입니다.
여기까지 정말 잘 왔습니다. 

= 정용철 =

한구절 마다 삶의 감정들을 느껴보는 글을 올리며. 내 자리는 부족하나 감사가 있으므로 행복 합니다. 어제와 오늘이 이어지고 이 날이 내일로 이어지며 우리님들... 순간 순간이 기쁨으로 가득 하시기 바랍니다. 20260619 사람의향기
ཻ°༊ℒℴνℰ࿐°💗༊•┄┅═ ཻ˚❀࿐ Have a Good Day•┄┅═ ཻ˚💗❀ ༊ℒℴν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향기나는 메일 보내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