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잘 왔습니다.....💗
어느 날 문득
내가 어디에 서 있느냐 를
생각해 볼 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두 가지 생각이 드는데
하나는 후회이고 하나는 감사입니다.
먼저 후회 쪽으로 생각이 갑니다.
그때 이랬으면.
누구와 만나지 않았으면.
지난 날들은 엉키고 설켜
나를 힘들게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내 주위의 사람들
가족. 친구. 직장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의 도움까지 생각하면
모두가 고맙고 충분히 사랑할만 합니다.
마음 깊은 곳에서
작은 미소 하나가 구름처럼 떠오릅니다.
아! 그랬습니다.
그 실패. 그 괴로운 만남
그 아픈 추억이 있었기에
오늘의 내가 있습니다.
다 고맙고 감사할 뿐입니다.
여기까지 정말 잘 왔습니다.
= 정용철 =
한구절 마다
삶의 감정들을 느껴보는
글을 올리며.
내 자리는 부족하나
감사가 있으므로 행복 합니다.
어제와 오늘이 이어지고
이 날이 내일로 이어지며
우리님들...
순간 순간이 기쁨으로
가득 하시기 바랍니다.
20260619
사람의향기
ཻ°༊ℒℴνℰ࿐°💗༊•┄┅═ ཻ˚❀࿐ Have a Good Day•┄┅═ ཻ˚💗❀ ༊ℒℴν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