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동★좋은글

가슴에 소중함 하나 묻어두고

작성자파라다이스(부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3






가슴에 소중함 하나 묻어두고  
  
가슴에 늘 그리운 사람 넣어놓고
보고플 때마다 살며시 
꺼내어 볼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 일이랴 

손끝에 온통 간절한 기다림 
손짓 같은 펄럭임과 
가냘프게 떨리는 입술로 
누군가를 애타게 불러보고 
스스럼없이 기억해낸다는 것이 
또 얼마나 눈물겨운 일이든가 

모질게 살아야 하는 것이 
우리들 삶일지라도 
손아귀에 꼭 쥐어지는 

아침햇살 같은 소중함 하나 있어 
잠시잠깐 떠올려볼 수 있다면 
살아있음 하나로도 
인생은 아름다운 것이리라 

소중히 가슴에 넣어둔 것은
허물어내지 말자 설령 그것이 
가슴을 찌르고 눈시울 적시어도 
행여 세월의 흐름보다 먼저 
덜어내지는 말자 

언젠가 비바람 몰아쳐와 
간절히 간직해온 것에 대한 죄를 
속절없이 물을지라도 

그 이유가 내게는 행복이었음을
말할 수 있다면 우리들 삶이 정녕 
허무하지 않은 까닭이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수최은화 | 작성시간 26.06.07 안녕 하세요? 반가워요
    좋은 자료에 잘 쉬었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혜라 | 작성시간 26.06.07 안녕 하세요? 감사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08 샬롬!! 한주 시작 즐거운 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