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이 한목숨 다하는 날까지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봄, 여름 그리고 가을, 겨울
그 모든 날들이 다 지나도록
사랑하여도 좋을 나의 사람아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내 눈에 항상 있고
내 가슴에 항상 있어
심장과 함께 뛰며
늘 그리움으로 가득하게 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날마다 보고 싶고
날마다 부르고 싶고
늘 함께 있어도 더 함께 있고 싶고
사랑의 날들이 평생이라 하여도
더 사랑하고 싶고
또다시 사랑하고 싶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할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잘 지내시죠?
여름의 기운이 느껴지고 있어요
더운 날씨에 힘내시고
남은 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ㅎ -
작성자자스민 작성시간 26.06.20 안녕 하세요? 수고 했어요
고마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할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고운 말씀 감사합니다
저녁 시간도 가족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항상 건행하시길 요 -
작성자파라다이스(부산) 작성시간 26.06.21 new
안녕 하세요? 반갑습니다
수고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할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주말 연휴는 가족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지요?
항상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상쾌한 마음으로 행복한 하루
열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