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길이 참 그렇더이다

작성자인필(안동)|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5





인생길이 참 그렇더이다 ..........다감 이정애


인생길이 봄에 꽃이 피듯
곱디고울 줄만 알았더니
움트고 나올 때
말 못 할 고통도 있더이다

인생길이 여름날 녹음처럼
싱그러운 줄만 알았더니
폭염이 몰려와 땀범벅이 되어
쓰라릴 때도 있더이다

선선한 가을날 한들한들 춤추는
코스모스 곱게 물든 단풍처럼
아름다울 줄만 알았던 인생길이
된서리로 아픈 날도 있더이다

설국으로 온 세상을 하얗게 색칠한
겨울날 혹한 속 옹이 되어
인생길은
옴짝달싹 못한 날도 있더이다

이 또한 살아있음에 느낄 수 있고
감사하며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인생이 저물어가니
조금은 알 것 같더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4 샬롬!! 한주 시작 안식일 편안 해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파라다이스(부산) | 작성시간 26.06.17 안녕 하세요? 반갑습니다
    수고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가수최은화 | 작성시간 26.06.19 안녕 하세요? 반가워요
    좋은 자료에 잘 쉬었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혜라 | 작성시간 26.06.19 안녕 하세요? 감사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스민 | 작성시간 26.06.20 안녕 하세요? 수고 했어요
    고마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