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답 없는 목소리

작성자인필(안동)|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5
대답 없는 목소리.......김성열


풀꽃처럼
단아한 미소로
내게 다가와 늘 그랬듯이

풀꽃처럼
꾸밈없는 순수한 미소가
참 아름다웠다


우리는
거짓말처럼 떠났을까


너와 나는
다시는 만나지 못했을까

수십 년째
대답 없는 질문을
던지면서

오늘도
이 한밤을
꼬박 지새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6 샬롬!! 고은 하루 화사한 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파라다이스(부산) | 작성시간 26.06.17 안녕 하세요? 반갑습니다
    수고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가수최은화 | 작성시간 26.06.19 안녕 하세요? 반가워요
    좋은 자료에 잘 쉬었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혜라 | 작성시간 26.06.19 안녕 하세요? 감사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스민 | 작성시간 26.06.20 안녕 하세요? 수고 했어요
    고마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