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뱅이 님방

섬진강

작성자골벵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3

섬진강

 

장희한

 

들판도 남실남실 강물도 남실남실 흐르는 섬진강

물길 건너 전라도 땅

자불자불 인심도 좋아라

 

닷새 건너 찾아드는 화개장터

물신한 사투리에 들리는 귀는

사돈에 팔촌도 그리 가깝다네

 

산마루 피는 노을은

어진 님 가슴에 피는 맘일까

 

구름일 듯 구름일 듯 피는 매화꽃

내마음 가지에 피는 꽃이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수최은화 | 작성시간 26.06.20 안녕 하세요? 반가워요
    좋은 글에 잘 쉬었다 갑니다
    감사 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스민 | 작성시간 26.06.20 안녕 하세요? 수고 했어요
    고마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파라다이스(부산) | 작성시간 26.06.21 안녕 하세요? 반갑습니다
    수고 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