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확한 완두콩
늦게 심은 완두콩 많이 수확하고 오늘 설겆이 했어요.
그동안 초록초록 탐스러운 알콩 넣어서 밥해 먹고
껍질콩을 한 줌씩 세 번 삶아서 먹고
3kg 정도 냉동 해놓으니 푸짐 합니다.
3800원 정도 주고 구입한 씨앗 한 봉지로
많이 거뒀어요^^
내년까지 달콤한 완두콩 밥 먹을 생각에 기분 좋고 뿌듯하네요^^
삶은 완두콩
오이 수확
지금부터는 오이가 굵어지기 시작해서 따기 바빠요.
모종 심은 상추는 실컷 먹고 꽃대가 올라와서 뽑아내고 두 종류 씨앗을 뿌렸더니 파릇파릇 올라옵니다.
열무 얼갈이
들깨 뽑은 자리에 열무랑 얼갈이 씨앗을 뿌렸더니 잘 나고 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