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농장 완두콩 설거지 오이 수확

작성자연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0

마지막 수확한 완두콩

늦게 심은 완두콩 많이 수확하고 오늘 설겆이 했어요.
그동안 초록초록 탐스러운 알콩 넣어서 밥해 먹고
껍질콩을 한 줌씩 세 번 삶아서 먹고
3kg 정도 냉동 해놓으니 푸짐 합니다.

3800원 정도 주고 구입한 씨앗 한 봉지로
많이 거뒀어요^^
내년까지 달콤한 완두콩 밥 먹을 생각에 기분 좋고 뿌듯하네요^^

삶은 완두콩
오이 수확

지금부터는 오이가 굵어지기 시작해서 따기 바빠요.
모종 심은 상추는 실컷 먹고 꽃대가 올라와서 뽑아내고 두 종류 씨앗을 뿌렸더니 파릇파릇 올라옵니다.

열무 얼갈이

들깨 뽑은 자리에 열무랑 얼갈이 씨앗을 뿌렸더니 잘 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