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의 오락실에서 보았던.. 추억의 삼국지 게임....삼국전기를 찾아 이곳까지 오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삼국지 플러스라는 게임도 있던데요. 도통 둘의 차이가 뭔지 모르겠습니다.-_-
(삼국지 플러스2, 삼국지 플러스 3도 있더라구요.)
일단 제가 찾아낸 정보로는....
오락실 삼국지(삼국전기) - Knights of Valour 라고 하며
삼국전기 -> 삼국전기~슈퍼히어로(삼국전기업그레이드버전) -> 삼국전기2 ->
삼국구룡(삼국전기2업그레이드버전) -> 신삼국전기(아토미스웨이브) 의 순서로 발매된거 같구요.
삼국지 플러스는...삼국전기가 pc용 게임으로 발매된거?...아닌가....?
발매 순서와 pc판과의 차이에 대해 명확한 답변 주실 수 있는 분의 도움답변...꼭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궁금해서 미칠지경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모두 즐겜하시면서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누구? 작성시간 07.05.25 삼국전기1 버젼은 세개가 있죠; 115,117,119버젼 이중에 119버젼이 삼국전기1 플러스라고 불리구요...이전버젼과의 차이점은 이제 커맨드를 입력안해도 숨겨진 캐릭터를 고를수 있다는 점과 무한같은 꼼수가 안통하고 콤보를 약간 할수 있게끔 추가됐다는 거, 그리고 아이템 그림이 약간 변한점도 있구요... 플러스 버젼은 오락실에서도 찾아보실수있구요. 오락실에서 하면 버그는 찾아볼수 없는데 에뮬판으로 되면서 버그가 생겨서 유저들은 플러스 버젼을 안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
작성자나는누구? 작성시간 07.05.25 발매순서는 잘 모르겠네요;; 큰틀로 보면 삼국전기1 - 삼국전기 2 - 칠성전생 으로 되겠지요(하위버젼 포함), 또 풍운재기말고 다른 삼국전기1 하위버젼이 있다고 하던데, 난세효웅이라고 했던가요?? 우리나라에서는 수입이 안되서 못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틀린점있으면 지적해주세요 ㅋ
-
작성자hotmvpm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06.02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글 올리고 하도 답변이 안올라 오길래...질문 올렸다는 걸 잠시 잊고 있었습니다.ㅎㅎ 이제서야 확인해 보았네요.^^ 그나저나 이 시리즈가 상당히 많군요. 삼국전기1만 버전이 3개나 있다니... 말씀하신대로 플러스 버전은 저도 사양하고 다른걸 해봐야 겠습니다.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작성자피니쉬 블로 작성시간 07.06.08 아 역시 삼국전기 119버전은 버그가 있었던거군요. 이거 왕평방에서 안나가지질 안나 불검 아무리 주워도 안먹어지질 안나... 짜증나서 환장하겠었었는데 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