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에서 저녁을 간단히 먹고 중앙공원 야경을 보러갑니다
알리올리오 밀키트 잘나오네요ㆍ
왠만한 전문점 보다 맛있어요 ㅎ
디저트 까지 알차게 묵고 ㆍㆍ중앙공원 으로 고고씽
도착하니 비가 오락가락 ㅠ
문성자연휴양림 으로 철수 ~~~~~ 2일차 일정 끝
다음검색
숙소에서 저녁을 간단히 먹고 중앙공원 야경을 보러갑니다
알리올리오 밀키트 잘나오네요ㆍ
왠만한 전문점 보다 맛있어요 ㅎ
디저트 까지 알차게 묵고 ㆍㆍ중앙공원 으로 고고씽
도착하니 비가 오락가락 ㅠ
문성자연휴양림 으로 철수 ~~~~~ 2일차 일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