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여행 2일차 첫번째 방문지 악어봉 입니다
충주호를 내려다보는 풍경이 악어떼가 물속으로 기아가는 모습으로 사진작가 이광주의 사진으로 알려져 악어섬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월악산국립공원과의 꾸준한 협으로 2024년 9월 법적 허용범위 내에서 탐방로 및 편의시설을 갖추어 개방하게 되었습니다
개방한지 2년도 안된 따끈따끈한 탐방로가 되겠습니다 ㅎ
왕복 1.8km로 , 1시간30분 정도 소요됩니다 ㆍ
거리는 짧은데 거의 오르막으로 구성되어있어서ㆍㆍ내려올때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합니다
중간에 계단이 있어요 ㆍ
0.3km 남았어요 ㅋㅋ
날은덥고 ㅠ
슬슬 조망이 좋아지고 있어요
악어봉 도착
조망이 너무 멋지네요
스틱 등산화 준비해야 좋습니다
악이들이 물속으로 들어가는듯 ㅎ 충주 자유시장 으로 고고씽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