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외여행 기록방

2일차 충주 악어봉

작성자을지문턱|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충주여행 2일차 첫번째 방문지 악어봉 입니다

충주호를 내려다보는 풍경이 악어떼가 물속으로 기아가는 모습으로 사진작가 이광주의 사진으로 알려져 악어섬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월악산국립공원과의 꾸준한 협으로 2024년 9월 법적 허용범위 내에서 탐방로 및 편의시설을 갖추어 개방하게 되었습니다

개방한지 2년도 안된 따끈따끈한 탐방로가 되겠습니다 ㅎ

왕복 1.8km로 , 1시간30분 정도 소요됩니다 ㆍ

거리는 짧은데 거의 오르막으로 구성되어있어서ㆍㆍ내려올때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합니다

중간에 계단이 있어요 ㆍ

0.3km 남았어요 ㅋㅋ

날은덥고 ㅠ

슬슬 조망이 좋아지고 있어요

악어봉 도착

조망이 너무 멋지네요

스틱 등산화 준비해야 좋습니다

악이들이 물속으로 들어가는듯 ㅎ 충주 자유시장 으로 고고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