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5일(금요일) 꽃게 구입하러 인천종합어시장 으로 가는데 맞은편 도로가 많이 밀리네요ㆍ일단 기수를 인천 차이나타운 으로 고고씽 점심먹구 수산시장 가는걸루
차이나타운 도착 ㆍㆍㆍ청관 에서 식사를 합니다
중국풍 장식들
수많은 매스컴 에서 소개된 맛집 입니다
점심 A코스 ㆍㆍㆍ
게살스프 약간 짜네요ㆍ뜨거우니 조심 ㅎ
류산슬 ㆍㆍ맛나네요ㆍ
탕수육 역시 소스가 틀리네요ㆍ맛나요
고추잡채 ㆍㆍㆍ굿
꽃빵에 고추잡채를 맛나게 싸서 먹습니다ㆍ
국롤 짜장 ~~~~
역시 중국요리는 차이나타운이 국롤 입니다
끝으로 차한잔 아주좋아요
식사후 차이나타운을 돌아봅니다ㆍ청관 주차아저씨 친절하네요ㆍ
공갈빵 ㆍㆍ
새로 생긴듯 하네요
평일 치고는 사람들이 많아요
원보 샤오롱바오ㆍㆍ
ㅎㅎ 김구 선생님 같죠 ㅎ
공갈빵 3개 5천원 이네요ㆍ월병 몇개 구입합니다
화덕모습ㆍ
맛난 월병들 ㆍㆍㆍ청관을 출발하여 인천종합어시장 으로
어시장 공영주차장 규모도 크고 시설도 깨끗하고 2시간 무료 입니다
주차시키고 어시장 으로
평일이라 한가로이 구경을 합니다
오늘은 꽃게 구입혀서 간장게장 담글려구 하네요
해산물 많아서 충동구매 걱정 ㆍㆍㆍ
게가 끝물 이라고 하네요ㆍ2kg 구입합니다
갑오징어 ㆍㆍㆍ맛도 구입ㆍㆍ
집으로 고고씽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