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성이님, 고운 걸음 주셨군요.
오후 시간도
음악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김문기 작성시간 26.06.13 해당화하면 지금도 가슴이 쌔에 합니다
저의 고향바닷가에 장미가 1키로 정도 피고지고 했습죠 해풍이 불어와서 더탐스럽고 향기가 대단했습니다
이미자노래 해당화 피고지는 섬마을에.. -
답댓글 작성자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헐레벌떡... 제가 넘 늦게 달려왔습니다 ㅎ
장미꽃 해당화가 제 눈에 보이는 듯 삼삼하게 그려지는데요.
캄사 캄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김문기 작성시간 26.06.17 별☆
ㅎ.ㅎ 감사합니다
빨리시간이 생기면 맛있는 순대국 한그릇 하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