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Re:Streaking 하는 법

작성자캡틴짱| 작성시간09.07.10| 조회수499|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초코바 작성시간09.10.15 촛불그림있는건 소독을 하란건가요?? 소독후 먹물도 또 찍어야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 찌루맘 작성시간10.01.03 플레이트 주위에 알콜램프를 켜서 주위의 공기를 소독해라는 뜻입니다. 순서는 이렇습니다. 1. 백금이를 알콜램프에 소독한다. 2. 배지의가장자리에 백금이를 한번 대어서 식힌다. 3. 스트레킹을 하는데, 위의 그림대로 1,2,3,4 번 순서대로 4번 스트레킹 합니다. 원리는 첫번째 스크레킹한것에는 세균이 많이 뭍어있을것이고, 2, 3, 4 번 순서대로 스크레킹을 하면 점점 세균이 희석되기 때문에 콜로니가 점차 작게 생성되겠지요. 중간에 알콜램프로 소독해버리면 세균들이 다 죽어버리겠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