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공자 농업직 가산점 작겨증 추천해주세요! 작성자공시백수| 작성시간20.12.20| 조회수818|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들레 작성시간20.12.21 저는 40대 후반입니다 통신과 졸업했구여 노베이스에서 작년에 기사 자격증 두개 땄습니다 한번에요 님은 일단 이번에 방송대 농학과에 편입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농학과를 졸업해야 경채자격이 생깁니다 그리고 기사 자격증 따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시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2.21 저의 최종목표는 농업직 공무원에 합격하는것 입니다! 그걸 위해서 비전공자도 가산점을 얻을 수 있는 기능사 시험을 보려고 하는거구요 ㅎㅎ 지금 편입하기엔 시간, 돈 여유가 안되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시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2.23 합격이옹다 아아 유기농업기능사..!! 알겠습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