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번에 감사하게도 국가직 9급 시험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발령 전 궁금한 점이 있어 선배님들께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조언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Q1) 농관원 , 검역본부의 근무지이동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Q2 ) 농관원보다 검역본부가 더 발령이 빠른가요?? 대략 발령시기가 언제쯤일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번에 감사하게도 국가직 9급 시험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발령 전 궁금한 점이 있어 선배님들께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조언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Q1) 농관원 , 검역본부의 근무지이동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Q2 ) 농관원보다 검역본부가 더 발령이 빠른가요?? 대략 발령시기가 언제쯤일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