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국가직 9급 발령 질문있습니다!

작성자계란말이냠|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번에 감사하게도 국가직 9급 시험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발령 전 궁금한 점이 있어 선배님들께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조언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Q1) 농관원 , 검역본부의 근무지이동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Q2 ) 농관원보다 검역본부가 더 발령이 빠른가요??  대략 발령시기가 언제쯤일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도레미라라라 | 작성시간 26.06.22 new 비댓공유가능하신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