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느낌이 있는 말

보람된 일은 그것 자체가 기쁨인 것이며...

작성자자유|작성시간26.06.09|조회수13 목록 댓글 0

보람된 일은 그것 자체가 기쁨인 것이며,

사람이 거기에서 얻는

이익에 의한 기쁨이 아닌 것이다.
- 알랭 -

 

 

어떤 일이든 그 일을 하는 자체로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그 일을 하면서 생기는 이익은

그것이 무엇이든 부수적인 것이기에

그 이익에 마음을 두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보다도 '어떻게' 가 중요하며

'결과' 보다는 '과정' 에 초점을 두어야

행복한 삶을 살 수가 있는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