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러분에게 줄 수 있는 교훈이
하나 있다면 바로 이것이다.
무언가가 부족하거나 필요하다고 느낄 때마다
먼저 원하는 것을 주어라.
그러면 그것이 푸짐하게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돈과 미소, 사랑, 그리고 우정에 대해서도 같다.
- 로버트 기요사키 -
대접 받고 싶은 대로 먼저 대접하라...
이것은 변치 않는 인간관계의 황금법칙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으시면 그것을 먼저 주십시오.
그러면 분명히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배려와 용기의 균형을
맞춰야 함을 늘 잊지 말아야죠.
상대를 먼저 행복하게 해 줌으로써
우리 모두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지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