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란 어떤 목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사랑은 그 어떤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있는 게 아니라,
사랑을 하다보면 자연히 원했던 삶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 정호승 -
하는 그 자체로 만족할 수 있어야 사랑입니다.
뭔가 원하는 것이 있으면 이미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거래가 되고 맙니다.
설사 바람이 있다하더라도
그것은 상대와 나를 위한 희망사항일뿐
그것에 구속되지는 말아야 합니다.
사랑 하면서...
하는 그 자체로...
행복을 느끼는 그런 삶을 삽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