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느낌이 있는 말

사랑이란 어떤 목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작성자자유|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사랑이란 어떤 목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사랑은 그 어떤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있는 게 아니라,

사랑을 하다보면 자연히 원했던 삶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 정호승 -

 

 

하는 그 자체로 만족할 수 있어야 사랑입니다.

뭔가 원하는 것이 있으면 이미 그것은

사랑이 아니라 거래가 되고 맙니다.

 

설사 바람이 있다하더라도

그것은 상대와 나를 위한 희망사항일뿐

그것에 구속되지는 말아야 합니다.

 

사랑 하면서...

하는 그 자체로...

행복을 느끼는 그런 삶을 삽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