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회현장 응원방

(2026.12) USOpen: 3R 응원방 (6/9 일 04:40)

작성자짝지/김지훈/분당|작성시간26.06.06|조회수205 목록 댓글 72

안녕하세요, 월드퀸 글로벌 팬카페입니다. 

 

1R(-1)

2R(+2 -> +1)

 

전체적으로 기복은 있었지만, 

많은 버디수 로 미루어 샷감이 그리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페어웨이를 잘 지키는 것이 필요하고, 

그린 주변의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정확한 그린 적중율이 요구되고, 
그린 주변 플레이를 잘 지키거나, 기회가 왔을때 버디를 낚아내야 할 것 같습니다.

3R 티타임 시간이 그리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샷감을 잘 정비해서 무빙데이에 상위권으로 도약해 봅시다. 

메이저 경기 답게, 타수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충분히 올라설 수 있습니다. 

 

- 리더보드

https://www.lpga.com/tournaments/us-womens-open/leaderboard

 

 

 

 

- 동반플레이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UDDY/장한이/대전 | 작성시간 26.06.07 막홀, 나이스 파
    인고의 3라운드였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내일은 페어웨이 지키고,
    보기 줄이고 버디 많이 하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유재/강희정/영종도 | 작성시간 26.06.07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내일은 원래의 샷이 돌아오길 기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피샌디/남유석/분당 |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그대의벤치/최화자/김해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송암/이인도/부산 동래 | 작성시간 26.06.07 3일차 6오버파(공동 53위)로 끝났네요.
    아직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듯...
    9년전(2017년도) 이 대회에 아마추어 선수로 초대되어
    준우승(박성현 선수 우승)한 아련한 추억이 새롭습니다.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