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13) Dow: 1R 티오프 (6/12 금 01:25) 작성자짝지/김지훈/분당|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월드퀸 글로벌 팬카페 입니다. 효주 프로님과 한조를 이뤘네요. 여러 경기에서 호흡을 맞춰본 사이이니,또 롯데팀으로 나서는 만큼, 멋진 호흡으로 즐기며 우승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과꽃/신영미/분당 | 작성시간 26.06.11 즐기면서 우승가자! 2 작성자재솔삼촌/조상열/대구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강싸이/강철호/부산 | 작성시간 26.06.11 최고의 팀플레이 기대합니다♡♡♡ 작성자깡순이/주영희(김해) | 작성시간 26.06.11 최고의 팀이되겠네요~~~~ 작성자천등산/권효영/부천 | 작성시간 26.06.11 힘내요 월드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