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 뉴스

반도체 신규공장, 정말 전라도로?

작성자최보식의언론|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0

반도체 신규공장, 정말 전라도로?

"영호남 문제에 있어 호남에 좀 더 균형을 맞춰야겠다."

 

#용인 클러스터, #반도체클러스터, #새만금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83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