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끝난지 일주일....장동혁, 왜 아직도 '그 자리'에 있나?
더 이상 남의 승리를 자신의 공으로 포장해서도 안 된다
#책임정치
#보수재건
#국민의힘혁신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848
다음검색
선거 끝난지 일주일....장동혁, 왜 아직도 '그 자리'에 있나?
더 이상 남의 승리를 자신의 공으로 포장해서도 안 된다
#책임정치
#보수재건
#국민의힘혁신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