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 뉴스

재선거 하면 '3 연임' 오세훈은 출마할 수없나?

작성자최보식의언론|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재선거 하면 '3 연임' 오세훈은 출마할 수없나?

도전 자체가 불가능한 사람한테 '사퇴하고 집에 가시고 재선거는 우리끼리 하겠습니다~

 

#나경원오세훈, #재선거, #올공청년시위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88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