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거 하면 '3 연임' 오세훈은 출마할 수없나?
도전 자체가 불가능한 사람한테 '사퇴하고 집에 가시고 재선거는 우리끼리 하겠습니다~
#나경원오세훈, #재선거, #올공청년시위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880
다음검색
재선거 하면 '3 연임' 오세훈은 출마할 수없나?
도전 자체가 불가능한 사람한테 '사퇴하고 집에 가시고 재선거는 우리끼리 하겠습니다~
#나경원오세훈, #재선거, #올공청년시위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6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