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질문 1호...
지금이라도 '삼전닉스 주식' 사야 하나?
이것이냐 저것이냐 잠 못 이루는 햄릿의 고뇌
#삼성전자 #하이닉스 #코스피1만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7039
다음검색
대한민국 질문 1호...
지금이라도 '삼전닉스 주식' 사야 하나?
이것이냐 저것이냐 잠 못 이루는 햄릿의 고뇌
#삼성전자 #하이닉스 #코스피1만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7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