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 뉴스

대한민국 질문 1호... 지금이라도 '삼전닉스 주식' 사야 하나?

작성자최보식의언론|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0

https://youtu.be/xlSmZyRYt-Q

대한민국 질문 1호...
지금이라도 '삼전닉스 주식' 사야 하나?

이것이냐 저것이냐 잠 못 이루는 햄릿의 고뇌

 

#삼성전자 #하이닉스 #코스피1만

 


https://www.bosik.kr/news/articleView.html?idxno=270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