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마당

초 혼(招魂) / 김소월 (영상시 첨부)

작성자choijooly|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1

 

♥ 초 혼(招魂)  /  김소월 ♥

 

산산이 부서진 이름이여

허공 중에 헤어진 이름이여

불러도 주인없는 이름이여

부르다가 내가 죽을 이름이여

 

심중에 남아있는 말 한마디는

끝끝내 마저 하지 못하였구나

사랑하던 그 사람이여

사랑하던 그 사람이여

 

붉은 해는 서산 마루에 걸리었다

사슴이의 무리도 슬피 운다

떨어져 나가 앉은 산 위에서

나는 그대의 이름을 부르노라

설움에 겹도록 부르노라

설움에 겹도록 브르노라

 

부르는 소리는 비껴가지만

하늘과 땅 사이가 너무 넗구나

선 채로 이 자리에 돌이 되어도

부르다가 내가 죽을 이름이여

사랑하던 그 사람이여

사랑하던 그 사람이여.

https://youtu.be/QMpvv99uzCc?si=lBp4xtsziuVDieG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사랑이란 잊지 않는 것입니다.
    보이지 않는 공간 속에서 마음과 마음이 만나 서로를 배려하며
    처음 그 마음 그대로 마음속에 담아가는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사랑은 고결하고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허리를 숙이고 상처와 눈물을 닦아주는 것입니다
    .*"""*..*"""
    * "_▒▒▒_ *희망과 사랑 꿈의 유월(~)
    * . (*^ㅡ^)/ '좋은 날만 있으시구요...
    ˚(。.。그대는 참으로 아름다운 친구입니다。사랑해요 。)˚
    나이 들어 가난하고 병 들고 시련에 고통 받고
    슬픔에 잠겼을 때 은은한 달빛처럼 포근하게 감싸 주며
    찾아주는 아름다운 마음 가진 친구 서로 위로하고
    빈 가슴 채워줄 수 있는 그런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멋진 하루 ^♥^☆оHave a nice day★♡
    가장 겸손한 시간은 자기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시간이고
    가장 달콤한 시간은 일한 뒤 휴식 시간이고
    가장 즐거운 시간은 노래를 부르는 시간이고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사랑하는 시간이다
    ┌──**─--**★─…♧ ı ĿØЦЁ УØЧ ─-**★* ─────┐
    ├。НðРРУ Ðау♡。~행복○i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Наþþу Ðау--☆。◇о━я━ё━я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