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친구 생각이 아름다운 사람 ♥
좋은 사람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부족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얼굴에서 말에서
몸짓에서 넘쳐나는 충족함을 보았습니다.
전화 목소리만 들어도
왠지 편안해지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조급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일상에
깃들어 있는 여유로움을 읽었습니다.
자주 얼굴이 붉어지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우유부단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자신에게는 말할 수 없이
엄격하면서도 다른 사람들에게는 늘 이해와 아량으로
대하는 그의 삶에서 진정한 단호함이란
무엇인가를 느꼈습니다.
사람 향기가 물씬 묻어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교만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약하고 보잘것 없는 사람들 앞에서는
자신을 한없이 낮추면서도 힘으로 남을 억누르려 하는
자들 앞에서는 한치도 물러서지 않는
그 사람의 행동에서 진짜 겸손함을 배웠습니다.
문득문득 그리워지는 사람을
비로소 만났습니다.
자신의 좁은 식견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눈동자에서
원대한 꿈과 이상을 엿보았습니다.
참 흐뭇한 날이었습니다.
이렇듯 좋은 사람을 친구로 둔 나는
정말로 행복한 사람임에 틀림없습니다.
--<좋은 글> 중에서--
https://youtu.be/Y4x-4ROA630?si=ompbPj9rcAtKOPO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성공한 사람보다 소중한 사람이 되게 하소서"
"건강을 주소서 그러나 내 삶과 생각이 건강의 노예가
되지 않도록 하소서" 라며 소망하며 기도해 봅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웃으며 상쾌한 마음으로 보내시고
내 삶을 둥글게 둥글게 살아 가세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ζζζ 맛있는 헤즐럿 커피차 한잔*
┃∴∴┣┓향기 좋은 coffee 한잔과 함께
┃∴∴┃~ 행복한 오늘을 향기롭게 보내시고
┗━━┛ ,,,아름다운 행복 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고운 미소 가득 지을 수 있는
마음의 여유와 함께 행복한 웃음과
행운이 있으시는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 ⓐ ⓝⓘⓒⓔ ⓓⓐⓨ*.forever!.*★♡
마음이 어둡고 산란할 때엔 가다듬을 줄 알아야 하고,
마음이 긴장하고 딱딱할 때엔 놓아 버릴 줄 알아야 한다.
그렇지 못하는 어두운 마음을 고칠지라도
흔들리는 마음이 다시 병들기 쉽다... < 채근담>
┌──**─--**…*★─…♧ ı ĿØЦЁ УØЧ ─-**────┐
├。 НðРРУ Ðау。 ♡ ~ 행복○i 가득한 하루 되세요...^^**^^
━━━━━*◇☆。 Наþþу Ðау。☆◇о━я━ё━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