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의 길목에서 ♥
세상사 굽이 굽이 삶의 길목에서
수없이 그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바람을 타고 구름따라온 깊은
인연이지만 기대서고 의지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인연이기에,
마주보며 웃는 모습은
멀리 있어 볼 수 없지만 진솔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정한 친구가 있었기에
늘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 또 하루를 살아갑니다.
때로는 연인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형제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오누이 같은 마음으로
때로는 친구 같은 마음으로
서로의 아름다운 마음만을 바라보며,
조석으로 오고가는 안부속에
오고가는 행복을 누렸기에 감사드리며,
세상사 고단한 삶 속에서도
가이 없는 사랑으로 용기를 주시고,
힘을 실어준 내 친구여!
정말 고맙습니다.
요즘 부쩍 시간이
너무 빠르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늘 당신과 함께라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쫓지 않아도 가는게 시간이고
밀어내지 않아도 만나지는게 세월인데
더디 간다고 혼낼 사람 없으니
천천히, 오손도손 산책하듯
가는 길이었음 좋겠습니다.
창가에 계절의 변화도 여유있게 바라보며
시냇물 얘기도 귀 기울이고
구름 흐르는 사연도 새겨 듣고
너그럽게 오목조목 그렇게 갔으면 합니다.
참으라 하지 말고 오늘부터 잘 웃고,
오늘부터 긍정적인 말로 감사하고,
지금부터 더 나를 낮추고
겸손한 마음으로
남을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겠습니다.
한 발 뒤에 서면 더 잘 들리고
한 발 아래 서면 더 잘 보이는 것을,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으로
고운 사랑 나누며 푸르름으로
늘 촉촉한 마음이시기를 바래봅니다.
--<좋은 글> 중에서--
https://youtu.be/uNdL83PC-FQ?si=3we1E2NuEEQSeVcN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hoijool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겉모습보다는 깊고 고운 마음으로 사랑하고
말 보다는 행동이 먼저 앞서는 사람이 되어
가난한 삶 속에 부유한 진실의 꽃 을 피우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겸손하고 마음을 아름답고 따스하게
나 자신을 대접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긍정적인 말을 하면 아름다운 소망을 이루지만
부정적인 말을 하면 실패만 되풀이 됩니다
╋━━O━━O━━━╋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하루를 살아도 언제 어디서나 좋은 추억 기억하며
잠시 머물렀던 자리라도 많은 이들이 생각나는
그런 인연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³о Have a Good Time.♥♡
마음 터 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고
말이 통하고 생각이 같고 눈빛 하나로
마음을 읽어주는 좋은 친구가 있어 행복합니다.
아름다운 향기를 가진 당신이 좋습니다
┌──**─--**…*★─…♧ ı ĿØЦЁ УØЧ ─-**★*──┐
├。 НðРРУ Ðау。 ♡ ~ 행복○i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Наþþу Ðау--☆。◇о━я━ё━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