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몇일 외유를 갔다 왔더니 매실이 황매가되어 낙과 되고 말았네요
    그래도 남아 있는것 땄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6.12
  • 답글 발효기간만만 신경쓰면 황매를 발효한게 훨씬 맛있던데요. 작성자 문희( 제주 ) 작성시간 15.06.29
  • 답글 황매는 어떻게 활용할수 없는지요,, 아깝네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