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외유를 갔다 왔더니 매실이 황매가되어 낙과 되고 말았네요그래도 남아 있는것 땄습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6.12 답글 발효기간만만 신경쓰면 황매를 발효한게 훨씬 맛있던데요. 작성자 문희( 제주 ) 작성시간 15.06.29 답글 황매는 어떻게 활용할수 없는지요,, 아깝네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6.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