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두접정도되는 마늘 뽑았고, 오늘은 매실을 약60키로 수확했습니다.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06.13 답글 매실을 많이 심으셨는가 봅니다.. 저는 재작년 심은게 조금 열렸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6.15 답글 힘드셨겠어요 매실이 무거우셔서...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5.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