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틀동안 온 가족의 도움을 받아 와송 모종을 포트에 가식했습니다. 25,000개 정도 심었고, 돌아오는 주말에 또 작업해야하네요..그 이후에는 흐린날을 골라 노지에 가식해야해서 하늘만 쳐다보게 생겼습니다. 여주는 이제 열매수확하기 시작하는데 곁가지 유인도 해줘야해서 아침저녁으로 더 부지런해져야 겠습니다...작성자초롱산(충남태안)작성시간15.07.06
답글여주가 벌써 주렁주렁~ 보기 좋습니다 저는 올해 심은것을 정식을 못했더니 여주와 수세미는 형편이 없습니다,,,작성자미소(화성)작성시간15.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