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 이틀은 와송과 여주 판매와 홍보를 위해 지역 관광지로 나갔었습니다.
    결과는 제 인건비 정도만큼 판매됬습니다.. 와송쥬스로 시음도 하고 했는데, 질문하시는분은 참 많았습니다.
    일당벌고 홍보한걸로 만족해야겠어요.. 그곳도 주말마다 계속하고 지역장날엔 시장에좀 나가려구요...
    판매도 하면서 세상사는것 구경도 하니 시장이 재밌습니다.. 어르신들 뵐때마다 반가워해주십니다..
    이번주말에 장이서니 와송이랑 여주 한가득 담아가 보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7.20
  • 답글 꾸준히 다니면 단골손님 생길것이니 지속적으로 진행해보세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