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틀은 인근 지역 시장으로 와송과 여주를 트럭에 싣고가서 판매하였습니다. 첫날은 가다가 차가 고장나 수리하면서 오후 두시넘어 들어가게 되었는데, 그래도 와송이 많이 팔려 품값은 벌었습니다. 둘째날은 고향 홍성장으로 일치감치 출발하여 자리를 잡고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여주는 작년보다 재배농가가 늘어서 여주풍년으로 가격이 낮아졌더군요,, 그래도 열심히 팔았습니다. 와송은 시장에서 판매상이 저 혼자여서 콘데이너 4상자를 무난히 판매하였습니다. 키로로 팔면서 덤도 많이드리고 설명도 해드리고, 곁들여 명함과 효능전단까지 드렸습니다.. 이번주말에도 시장으로 나가볼 생각입니다.. 시장에는 사람냄새가 있습니다 작성자초롱산(충남태안)작성시간15.07.27
답글동부시장에서 뵙고 가입 하였습니다, 많이 주신 와송 너무 잘 먹어습니다,작성자운객작성시간15.08.29
답글농사꾼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뛰어볼께요...작성자초롱산(충남태안)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08.24
답글가격을 떠나 판매가 잘된다 하니 다행입니다 좋은시세로 판매되기를 바랍니다작성자농사꾼(마산)작성시간15.08.22
답글하경님 감사합니다.. 콘테이너박스라고 사각으로 된 물건담는 박스있습니다..보통 사과, 배등 수확할때 여기다 담는데, 저는 와송담아서 시장 갖고 다닙니다.. 이번주도 시장 다녀오려구요..작성자초롱산(충남태안)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5.07.29
답글콘테이너 4개안에 있는것만큼 파셨다는건지요? 어마어마한 양 같아서요 그러나 기뻐요 그리 잘 팔리시니 지기님이 즐거우셨을꺼 같아요 애쓰셨어요작성자昰景 嚴英分작성시간1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