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물박 3개 따와서 이웃의 지인들께 2개주고 한개는 껍질 깍아 박 말랭이 합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8.24 답글 시장가니 박이 풍년이네요.. 박속요리를 많이 드시는가 봅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8.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