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에 황칠하우스 맹글기...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11.02
-
답글 이유는 관리를 잘 못해서 ...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1.05
-
답글 동네님 전 두낭구 죽었어요 이유를 모르겠어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5.11.04
-
답글 황칠이가 아직 어려서 보온장치 해준것인데 내년부터는 그냥 둘 생각입니다.
작년에 시험삼아 한두룩 그냥둬가지고 모두 하늘나라로 보낸경험...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11.04 -
답글 애쓰셨어요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5.11.03
-
답글 사진으로 봤습니다. 황칠은 늘 관심작물인데 하우스재배해야 할것 같아서 미룹니다.
동네사람님 쉬엄쉬엄 일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11.03 -
답글 황칠나무도 하우스에서 키워야합니까?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