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비가 좀 내려야 밭에 무우도 맛이 좋을 것인데 뽑아 먹어보니 물기가 많이 없네요 배추는 속이 꽉 찾나 봅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11.04 답글 무우가 맛이없던데 비가안와 그런건가보네요..해마다 엄청 맛났었는데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5.11.05 답글 비소식 있는듯 합니다.. 올해는 유난한 가뭄에 농부님들 애가 타십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