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비가 좀 내려야 밭에 무우도 맛이 좋을 것인데 뽑아 먹어보니 물기가 많이 없네요 배추는 속이 꽉 찾나 봅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11.04
  • 답글 무우가 맛이없던데 비가안와 그런건가보네요..
    해마다 엄청 맛났었는데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5.11.05
  • 답글 비소식 있는듯 합니다.. 올해는 유난한 가뭄에 농부님들 애가 타십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1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