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가서 일보고 비파나무 얻어오기...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11.10 답글 비파, 황칠에 관심많은데 남부수종이라길래 엄두 못냅니다..하우스에 넣으면 가능할듯도 한데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1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